본문 바로가기

Happy eating/맛집 & 카페

부산 남포동, 킴스떡볶이 떡볶이와 치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곳.

반응형

킴스떡볶이

떡볶이와 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 2020 RANI's Diary all rights reserved
글 & 사진 /RANI


깜찍한 카카오캐릭터를 맘껏 구경 후 먹고 싶은 메뉴를 정하는데 1순위 분식, 2순위 치킨& 국물이 뽑혔다.

마지막 최종선택을 못하는 우리는 역시 친구!
그러던 중 분식과 치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을 찾았다.

BIFF광장 골목 쪽에 위치한 '킴스떡볶이'라는 곳인데 따로 주차장은 없다.

 

 


주말 저녁이지만 홀이 한산했다.
이곳뿐만이 아니라 코로나로 남포동 거리, 상점이 전반적으로 한산했기에 가게 하시는 분들의 노고가 느껴진다.
다들 힘내세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직원분이 바로 메뉴판을 가져다준다.

 

728x90


즉석떡볶이 전문점답게 맵기 조절, 사리 추가 등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가 있다.
선택하기 귀찮고 다양하게 맛보고 싶다면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것도 좋다.

 

 


우린 목적이 떡볶이&치킨이라 치맥 세트C.

(개별 주문과 세트 금액을 비교해보니 세트 선택 시 500원 할인...)
치즈는 위에 올라가기에 라면사리 추가를 요청했는데 치킨치즈떡볶이에는 라면사리 추가가 안된다고 한다.

 

 


왜 맥주가 두 잔뿐이지?
너희 한 잔 추가 안 했어? 란 내 말에 사람이 3명인데 뭐지 싶었지만 술 많이 못 마시겠다고 한잔으로 둘이 나눠먹겠단다.
친구들아, 왜 나도 다 못 먹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안 하니..
물론 다 먹을 수 있긴 한데 뭔가 웃프잖니?

 

 


맥주가 나오고 떡볶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
즉석떡볶이는 테이블에서 바로 끓이던데 치킨치즈떡볶이는 주방에서 다 만들어 나오기 때문이라고 한다.
뭐 맛만 있으면 되는 거 아닌가!! :)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튀김만두 또는 음료수'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SNS 계정이 있다면 올려서 서비스받기.

난 탄산음료는 찾아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튀김만두'로 선택했다.

 

 

 

치킨치즈떡볶이 첫인상은 합격.

 

 


치즈떡볶이 위에서 바삭한 튀김옷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치킨.

 어떻게 떡볶이와 치킨을 합칠 생각을 하셨어요!
사장님은 배우신 분이 확실합니다.

 

 

주문 시 라면사리가 추가가 안된다고 한 이유를 알겠다.
기본적으로 라면사리가 들어가있다.
하마터면 치킨&라면의 조합이 될 뻔ㅋㅋ

 

 

 

맛있어 보여 뜨거운 건 생각도 안 하고 떡볶이 국물을 찍어 입으로 돌진ㅋㅋㅋ
이 두 조합에 정신 못 차리다가 깜짝 놀랐지만 맛있다.


바삭한 치킨에 떡볶이 국물은 양념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이다.

 

 


치킨만 맛봐도 누린내가 없어 좋다.
그냥 후라이드 치킨만 먹어도 맛있고 국물과 치즈를 함께 해도 맛있다.

 

 


떡볶이의 계란은 친구들에게 양보하고 탄수화물 러버인 나는 떡과 치킨 집중 공략ㅋㅋㅋ

떡볶이는 맛있지만 떡이 많지 않다는 점이 나에게는 아쉬운 부분이었다.

 

 


그래도 누가 뭐라고 해도 치킨과 떡볶이는 항상 옳다.

서비스로 받은 튀김만두.

당면&후추가 들어간 기본 분식 만두인데 떡볶이 양념에 퐁당 담그면 다 맛있어진다.
마법같은 떡볶이 양념.

 


분명 에프터눈 티세트로 배를 채워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도 끝없이 들어가는구나.
내 배지만 존경한다 정말ㅋㅋㅋ

 

 

킴스떡볶이 방문 총평!
비주얼도 괜찮고 맛도 무난하게 맛있었지만 가격 대비 양은 많지 않은 곳.
그래도 치킨과 떡볶이를 동시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었다.

<< 리뷰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받지 않았으며 단순 비방의 목적이 아닌 공동의 이익을 위해 솔직한 후기 및 정보제공 목적으로 작성한 글임을 명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구독 꾹

부탁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