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eating/맛집 & 카페

장산다방 인절미빵 장산마늘빵, 양산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장산다방 양산오슬로파크점

부산 아슬란의 카페, 유명 빵 양산에서 다 맛보다!

 

ⓒ 2021 RANI's Diary all rights reserved
글 & 사진 /RANI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저의 제일 오래된 친구를 드디어 만났어요.
코로나로 조심한다고 이 친구는 같은 동네 살지만 거의 4~5개월 동안 만나질 못했거든요.
오랜만에 만난만큼 할 이야기가 많아 넓은 카페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장산다방 오슬로파크점
  Tel: 055-363-7770
 주소: 양산시 물금읍 범구로 14 유림노르웨이숲 오슬로파크 E동 1~3호
 주차장: 오슬로파크 주차장 무료 이용.

 

장산다방은 부산 장산의 아슬란이라는 마늘빵으로 유명한 베이커리점의 저가형 프랜차이즈 카페예요.

저희 동네에도 한 군데 있기에 방문해보았어요.

 

 

이곳의 장점은 주.차.장!!

요즘은 어딜 가던 주차공간이 협소하거나 없다면 정말 불편한 점이 많잖아요.

장산다방은 오슬로파크 상가 주차장을 시간제약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마음이 편했어요.

 

 

 

 장산다방 영업시간
  A.M.9:00 ~ P.M.10:00

 

 

 

카페는 한 층으로 되어있는데도 공간이 꽤 넓더라고요. 푹신하고 넓은 쇼파들이 입구 쪽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현재 코로나로 5인 이상 모임 금지라 그런지 다들 테이블 자리로 많이들 앉아계셨어요.

 

 

 

※ 장산다방 인기메뉴

 인절미빵, 장산마늘빵

 

 

 

장산다방은 베이커리점인 아슬란의 카페인만큼 빵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 중 하나인데요.

특히 마늘빵과 인절미빵의 인기는 최고에요! tv(프리한 19)에도 소개되었고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도 할 만큼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제가 갔던 시간에 마늘빵이 없길래 실망했는데 계산 시 갓 구운 마늘빵을 오븐에서 꺼내시길래 냉큼 주문했답니다.

 

 


몰랐는데 브런치 메뉴도 출시가 되었더라고.

가격도 좋고 맛있어 보였는데요. 저흰 이미 먹을 빵이 많아 패스했어요.

 

 

 

 

음료는 당연히 아메리카노로 주문!

당일 아메리카노로 10%할인된 금액에 리필 가능하다고 하니 오래 머물 고객에겐 희소식이겠죠?!^^

 

 

 

오늘도 우리의 테이블은 푸짐하게 한 상 가득 채워졌어요.

아메리카노 각각 1잔에 둘이서 빵은 3가지.

역시 내 친구는 배운 사람이야. :)

 

빵은 마늘빵&초코크로플&인절미빵이에요.

 

 

 

아슬란에 왔다면 장산마늘빵은 꼭 먹어야 하는 잇템.

마늘 소스가 발린 빵 사이로 크림치즈가 함께 들어가 있더라고요.

기존에 내가 알던 바삭한 바게트의 마늘빵은 bye~

 

 

촉촉한 마늘 빵이라 먹기에도 훨씬 좋고 크림치즈 덕분에 마늘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고 달콤하고 부드럽게 올라왔어요.

하지만 향은 확실하게 나는 마늘빵이다! 를 뽐냈어요.

 

 

 

두 번째 맛본 빵은 인절미빵.

이 빵은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정말 인기가 많았던 빵인데요. 저도 sns에서만 보다 맛보려니 기대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프리한 19 에서도 소개됐어요.)

 

 

 

빵 겉은 콩고물 가득, 빵 속은 단팥 앙금과 인절미 콩크림이 한가득!

콩고물과 콩크림 덕분에 고소함과 부드러움에 사르르 녹더라고요.

그리고 단팥 앙금이 있어 단맛이 튈 거라 생각했는데 콩크림의 양이 충분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단맛이 강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고소함과 부드러움에 먹다 보면 사르르 맘 뺏기는 인절미빵. 먹을 때 콩고물 고생만 아니면 하나 집에 들고 먹고 싶었답니다.

 

 

 

 

지난해부터 인기 많은 크로플이 장산다방에도 상륙했어요. 맛도 3가지라 좋아하는 걸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흰 취향이 비슷해 다행히 싸우지 않고 바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츄로 크로플

내가 좋아하는 츄로스의 그 맛!

막 구운 크로플이라 바삭하고 달달함이 일품.

우리가 주문한 아메리와 찰떡궁합이었어요.

 

 

커피도 산미가 강하지 않고 나에겐 조금 연한 감이 있었지만 첫끼에 첫 커피라 부드럽게 마실 수 있어 좋았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에 다양하게 맛있는 빵까지 먹고 즐길 수 있어 넘 행복했던 하루.

코로나야 빨리 사라져라~

 

<< 리뷰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받지 않았으며 단순 비방의 목적이 아닌 공동의 이익을 위해 솔직한 후기 및 정보제공 목적으로 작성한 글임을 명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구독 꾹

부탁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