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eating/맛집 & 카페

양산 인생닭강정 메뉴/가격,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최근에 닭강정이 너무 먹고 싶어 집 근처 닭강정 가게를 다녀왔어요!

 

인생닭강정 양산남부점

Tel : 055-785-5995

주소 : 양산시 양산역4길 11

주차장 X, 포장 가능.


양산 젊음의 거리의 미스터피자 건물 1층에 위치한 인생닭강정 가게!

알통 닭강정 외 닭강정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 근처에 없었는데 새로운 곳이 오픈해 너무 반가웠어요.😁

느낌이 왠지 체인점 같아 찾아보니 성공의 정석 꾼이라는 tv 프로그램에 나온 닭강정집 체인점이더라고요.

 

 

인생닭강정 영업시간

P.M.1:00~P.M.10:00

(매주 월요일 휴무)

 

 

 

이곳은 홀 매장이 없고 포장만 가능한 곳이에요.

(배달도 가능하지만 배달료는 별도.)

 

 

메뉴는 요로코롬~

전 메뉴 S, M, L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마트는 원사이즈라 항상 구매를 망설일때가 많았는데요.

이곳은 닭강정을 사이즈별로 고를 수 있어 맘에 들었어요!

혼자서 또는 두 명이 먹기에 치킨은 부담스러울 때가 많을 때 이럴 때 딱이겠더라고요.

 

거기에 전 메뉴다 반반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이 부분도 맘에 들었답니다!😆😆

 

 

 

 

 

메뉴 모형이 카운터 쪽에 있는데요.

처음엔 모형인 줄 모르고 보고 있다 닭강정 튀기는 걸 보고 알게 됐어요.

와... 밤이라 그런 건지 모형을 너무 잘 만든 건지 깜빡 속을뻔했어요.ㅎㅎ

 

 


기다리던 닭강정이 준비되어 바로 집으로!!

 

 

 

매콤 닭강정 M 사이즈

2명 정도 먹기에 딱 좋은 양!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속도 잘 익어 맛있더라고요.

퍽퍽살이 아닌 점도 좋았어요!

한 번씩 닭강정 가게들 중 물엿을 너무 넣어 찐득함이 강해 먹기 불편한 곳이 있는데요.

여기는 소스가 잘 버무려질 정도의 찐득함 정도라 괜찮았어요.

 

 

 

다만 매콤한 맛을 주문했는데 그다지 매콤하지가 않더라고요.

입맛을 돋워주는 매콤함이랄까요?

매운맛이 아니라 먹을 땐 느끼지 못하고 먹고 난 후 입술만 살짝 얼얼함이 느껴지는 그런 맛?

말로 표현을 뭐라고해야할 지...

그냥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정도!

 

 

 

 

 

탄수화물 러버라 떡을 좋아하는데요.

떡도 쫀득해 맛있긴 하지만 닭강정이 먹고 싶어 구매한 건데 떡 비중이 좀 많아 아쉬웠어요.

그래도 떡순이라 맛나게 먹었어요.:)

 

 

 

인생닭강정 전반적 후기

- 야식으로 술안주로 딱인 메뉴!

- 바삭하고 속이 부드럽고 촉촉해 맛있었다.

- 전 메뉴를 크기별로 고를 수있고 반반 주문도 된다는 점이 좋았다.

-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이라고 표현하기엔 약하다고 느껴지는 소스였다.

- 맛있는 닭강정이지만 엄청 맛있다! 까진 아니었다.

재방문 의사 당연 있습니다~

<< 리뷰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받지 않았으며 단순 비방의 목적이 아닌 공동의 이익을 위해 솔직한 후기 및 정보제공 목적으로 작성한 글임을 명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구독 꾹

부탁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