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eating/맛집 & 카페

거제 일운면 맛집, 상상속의집빅버거 솔직 후기(+영업시간/주차장/가격정보)

반응형

거제 상상속의집빅버거

거제도를 방문했다면 맛봐야 할 음식 리스트!

 

ⓒ 2021 RANI's Diary all rights reserved
글 & 사진 /RANI


가족여행의 첫 번째 힐링 먹방 코스는 바로 상상속의집 빅버거에요.
이곳은 손바닥보다 큰 햄버거로 유명한 곳인데요.
지난번 엄마와의 여행에선 양이 많아 오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4명이라 기쁘게 다녀왔답니다!!

 

 

 상상속의집 빅버거
  Tel: 055-682-5251
  주소: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상상속의집은 오션뷰의 펜션으로도 빅버거로도 여러모로 유명한 곳인데요.

건물 앞 멋지게 펼쳐진 푸른 바다가 정말 멋진 곳이었어요.

 

 

입구를 보면 건물 쪽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고 도로변 주차장이 있는데 빅버거와 카페 방문객의 경우 도로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쪽은 펜션 이용객 전용 주차장이에요.)

 

 


건물과 도로 주차장 사이 건물과 연결된 다리가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사실 저희는 카페와 빅버거를 둘 다 방문하고 싶어서 이곳에 왔었는데요.

설날 당일 기준, 3층 카페는 리뉴얼하는지 공사 중이더라고요...

아쉽지만 이번엔 빅버거만 다녀오기로 했어요.

 

728x90

 

가게 입구가 네온사인으로 입구가 참 화려하더라고요.

대형 거울도 있어 이곳에서 꽤 인증샷 찍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빅버거 영업시간
  A.M.11:30 ~ P.M.7:30
  매주 수요일 휴무


가게는 생각보다 더 넓더라고요. 테이블도 많아 띄엄띄엄 앉아도 충분한 자리가 참 마음에 들었는데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상상속의집 펜션은 오션뷰로 유명하던데 빅버거는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벽면을 자리로 이용하고 있어 이 부분이 좀 아쉽더라고요. 사장님, 이 좋은 뷰를 왜 이용하지 않으시는 건가요!!

 

 


햄버거 가게라 나무도 햄버거들이 대롱대롱~
귀여워서 한컷 남겨보았어요.

 

 

 

 상상속의집빅버거 메뉴
 대표메뉴 : 빅버거 (포장 가능)

 

메뉴는 간단하게 2가지가 있는데요. 둘 다 성인 3-4인용의 양이라고 해요.
이탈리안 허브버거와 일반 빅버거와의 차이는 모짜렐라 치즈와 허브가 추가된 거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빅버거+탄산음료, 테이블마다 먹고 있는 파인애플 샤베트도 하나 주문해보았어요

 



햄버거가 나오기 전 파인애플 샤베트를 먼저 주는데요.

샤베트는 미리 만들어서 냉동보관을 해놓았는지 꽤 얼었더라고요..

(완전히 꽝꽝 얼지는 않았어요!)

 

 

 

함께 주신 조그만한 스푼으론 박박 긁어 조금씩 맛보는데 감질맛이 나서 살포시 짜증이 밀려왔어요.
결국 우리 가족은 스푼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햄버거용으로 나온 포크로 시원시원하게 퍼먹었어요.😆

파인애플 맛 샤벗 은은하게 달콤하고 맛있다~ 다만 양이 적어 아쉬웠답니다.

 

 


샤베트를 다 먹고 잠시 기다리는데 타이밍 좋게 빅버거가 나왔어요.

손바닥보다도 더 큰 이름 그대로의 빅버거.
정말 엄마랑 둘이 왔다면 먹다 포장했어야 할 양이었어요.

 

 


미리 잘라주셔서 안에 덜 잘린 패티 정도만 다시 컷팅을 가볍게 해주었는데요.

먹을 만큼 앞접시에 덜어 먹었답니다.

 

 

한때 유행했던 빅버거가 유행했을 때도 전 안 먹어봐서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크기가 크다 보면 비주얼 값을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분명 빵이나 패티나 재료들이 퍽퍽하거나 맛이 좀 떨어질 거라 생각했는데 제 편견이었더라고요.
빵도 폭신하고 패티도 꽤 괜찮고 안의 야채들도 신선해 아삭아삭했어요.

 

 


소스도 데리야끼 소스와 칠리 소스(?)를 쓰셨는지 제 입에는 맞았어요.

제가 마요네즈나 머스터드 이런 종류를 안 좋아해서 맥도날드를 가도 빼 달라고 꼭 요청드리거든요.

그런 제 입에도 맞으니 대부분 다들 잘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크기가 너무 커 모양 잡기 힘들어 예쁘게 먹지 못한다는 점을 제외하곤 마음에 들었던 빅버거.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한 번쯤 맛볼만했어요.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

 

<< 리뷰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받지 않았으며 단순 비방의 목적이 아닌 공동의 이익을 위해 솔직한 후기 및 정보제공 목적으로 작성한 글임을 명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구독 꾹

부탁드립니다 :)

728x90